오버워치 패치노트 3월1일자 영웅밸런스패치총정리 :: 사막여우
반응형

이번에 3월1일에 오버워치 패치노트가 있었습니다 엄청나게 패치량이 많다고 생각이듭니다 또한 영웅밸런스및 바뀐점이 많다고 생각이듭니다  이런패치는 좋다고 생각이드네요 저도오버워치유저로서는 매우좋은 패치라고 생각합니다 이제부터 패치내용 다알려드리겠습니다 많은 패치가있었습니다

★신규기능인 게임탐색기가 생겼습니다 나만의 경기를 만들어 할수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됄거같습니다 패치내용을 보시면 파라의 미사일속도를 올려주거나 맥크리의 구르기 재사용대기시간을 제거할수있으며 설정을 완료하고 게임을 할수있습니다 매우괜찮은 패치라고 생각이드네요

★깃발뺏기라는 새로운맵이 나왔습니다 이번에 설날이벤트로한 깃발들고 후다닭맵이 매우인기가 많았습니다 이번에 새로운맵이 생겨서 이것또한 인기를 많이끌지않을까 생각이드는 맵이라고 생각이드네요

★이번에 영웅 업데이트가 많다고 생각이듭니다 많은 영웅패치가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영웅 패치내용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나의 나노강화제 감도를 조절할수있습니다

★바스티온의 탄창이 200에서 300으로 증가했습니다

★바스티온의 자가수리가 이동하면서 사용을 해줄수있습니다

★바스티온의 치명타를 적중할수없습니다

★디바의 매트릭스가 투사체들이 최소거리만큼 이동하지않아도 막아집니다

★메이의 급속빙결중에도 아군이 조준할수있다고 합니다

★메르시의 궁극기시전시 아군들과 함께 무적상태가 됩니다

★메르시의 수호천사 감도를 조절할수있습니다

★로드호그의 고철총이 범위가 감소하였습니다

★로드호그의 갈고리가 재사용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하였습니다

★시메트라의 감시포탑의 공격력이 증가돼였습니다

★토르비욘의 포탑의 공격력이 증가돼였습니다

★윈스턴의 치명타 적중범위가 감소돼였습니다 좋은패치라고 생각이드는 패치네요 윈스턴의 머리가 과도하게커서..라니 머리가얼마나컸던걸까요

★이패치는 딱히 상관없는 패치라고 생각이드는 부분입니다

★게임시에 비비기가 어느정도 감소가 돼는 느낌이네요 비비기때문에 이길게임도 지고 이기고했는데 그냥 이렇게돼는 패치가 낫다고 생각드네요

★종합적인 버그수정이 있었네요 버그는 수정됀게 좋다고 생각이드네요 

이번에 패치내용이 다알차고 괜찮네요

★마지막패치내용입니다 딱히 상관없는 패치입니다

★요즘 오버워치 핵유저도 많이 줄어들고 이번에 패치내용도 알차고 신규캐릭터가 나오기때문에 인기를 다시끌지않을까 생각이드네요

★이번에 시즌이 시작됐기때문에 유저들이 다시돌아오는거같습니다 이번에 한번 플레이해보시는것도 나쁘지않을거같습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