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용사냥꾼 신짜오 출시 인게임 모습 :: 사막여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우입니다 3월10일인 오늘 용사냥꾼 신짜오가 출시 가

돼였습니다 그래서 인게임모습과 가격정보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가격은 1350RP인 준레전드리 스킨이라고 보시면 됄거같습니다

스킨자체는 이쁘다고 생각이 드는데 신짜오의 경우는 인기가 없는

캐릭터라고 생각이듭니다 저만그런 느낌을 받는지는 잘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이번스킨이 나와서 어떻게 됄지 궁금하긴 하네요 

이번신스킨의 경우 엄청난 퀄리티를 자랑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용사냥꾼 신짜오 출시 인게임모습


신짜오의 인게임에서 기본적인 모습을 찍은 사진입니다

기본적으로 멋이 나는 스킨이라고 생각이듭니다 


신짜오의 귀환모션 입니다 용사냥꾼이라그런지 용을 사냥하는모습을

보여주는 귀환모션입니다 귀환모션 특이해서 이쁘다고 생각이 드네요

좋아하는분들은 좋아할거같은데 호불호 갈릴만한 귀환모션 같습니다


신짜오의 평타 모션 입니다 스킨자체가 이쁘니 괜찮은거 같습니다

치명타 모션도 기본스킨과 똑같은 느낌이 들긴하네요 

상대신짜오에 머리에 있는것은 패시브가 발동됀 상태 입니다


신짜오의 삼조격(Q) 스킬과 전투의외침(W) 두스킬을 쓴 상태입니다

무기에서 빨간색으로 강화돼는것은 전투의 외침의 효과인거 같습니다


신짜오의 대담한 돌격(E) 스킬입니다 스킬사용시에 원형으로 빨간색

으로 스킬모션이 나갑니다 제가보기엔 이쁜듯 합니다 


신짜오의 궁극기인 초승달 휩쓸기(R) 스킬 모션입니다

빨간색원형으로 스킬모션이 나가는 모습을 보여 줍니다

저의경우는 스킨자체가 진짜 이쁘다고 느껴집니다 


신짜오의 사망모션 입니다 사망모션의 경우는 딱히 다를게 없어

보이는거 같습니다 전체적인 스킬과 외형이 저의경우는 마음에

드는 스킨의 모습입니다 짜오의 경우 인기가 많지는 않은 캐릭터

이기는 하나 이번스킨출시로 인해 인기를 좀 가져올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볼수 있다고 생각이듭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