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리븐 신스킨 성검리븐 가격및 인게임모습 :: 사막여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롤 리븐 신스킨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현재 PBE서버 패치중이며 다음패치때

나올예정이 되겠습니다 리븐과 야스오가 같이

나오기 때문에 매우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이번 스킨의 경우 둘다 전설급 스킨이라서 

퀄리티가 높은편이라고 생각 됩니다 밑에서

부터 인게임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성검리븐 DAWNBRINGER 리븐이 되겠습니다

현재 PBE기준 1820RP가 되겠습니다 전설급 스킨이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2.리븐의 기본적인 모습이 되겠습니다 전체적으로 변경이 되어서 화려한

느낌을 보여주는 스킨이라고 생각이 되는 부분입니다 다른 사진보여드릴게요 


3.리븐의 부러진날개(Q)스킬모션이 되겠습니다

일단은 색깔과 기본적인 스킨모습들이 저한텐 매우마음에 드는 스킨이라고 

생각이 되는 부분입니다 리븐의 경우 인기가 많은편이라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

받는 캐릭터이며 다음에 스킨이 나오면 많이 구매를 할거같다고 생각되네요


4.리븐의 기폭발(W) 스킬모션이 되겠습니다

검자체나 전체적으로 화려해서 저는 다마음에 드네요 

빨리나오면 좋겠네요 야스오 스킨도 매우이쁘다고 생각됩니다


5.리븐의 용맹(E) 스킬모션이 되겠습니다

저만 괜찮아보이는건 아닐거같다고 생각이 됩니다 

엄청나게 기대가 되네요 이번에 케이틀린도 잘나와서 점점 퀄리티가 좋습니다


6.리븐의 추방자의 검(R) 스킬모션이 되겠습니다

궁극기를 사용시에 몸색깔이 변하게 되겠습니다 뭔가 만화캐릭터같은 느낌인데

스킨이 전체적으로 완벽하다고 생각이 되는 부분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