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SKT T1 올라프 신스킨 가격과 인게임모습 :: 사막여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SKT T1 올라프 신스킨 가격

과 인게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2016 올라프가

되겠습니다 올라프의 경우 많은 유저들이 현재

도많이 쓰는 챔피언중 하나라고 생각되는 부분

인 챔피언이 되겠습니다 많은 유저들이 구매를

하지않을까 생각 되는 부분입니다 시작합니다

밑에서부터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SKT T1 올라프가 되겠습니다 STK T1 OlAF 입니다

가격은 PBE서버기준 1350RP가 되겠습니다 

T1스킨전체가 1350RP가 되겠습니다


2.SKT T1 올라프의 귀환모션이 되겠습니다 

귀환하는것도 보기좋은거같습니다 귀엽네요 귀환모션이 재밌는 요소가 있는

귀환모션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제가알기론 뱅기선수가 방송을하면서 했던장면

으로 알고있습니다 하여튼 이쁜거 같네요 스킨퀄리티가 귀환모션도 신기합니다


3.SKT T1 올라프의 역류(Q)스킬모션이 되겠습니다

도끼를 날릴때 도끼밑에 T1모션이 나오게 되겠습니다 도끼색깔도 머리색깔과

동일하게 던지는 모습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또한 도끼를 맞으면 적몸에 빛이

나오게 되는 모습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Q스킬모션도 이쁜거같네요 


4.SKT T1 올라프의 광포한 공격(W)스킬모션이 되겠습니다

도끼색깔이 빨강색으로 변하는걸 보실수가 있습니다 공격할때 잔상이남는것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기본색상보다는 더이쁜거같네요 T1스킨컨셉이 다빨강색으로

느껴지는 부분이네요 올라프는 귀환모션이 대박인거 같습니다 


5.SKT T1 올라프의 무모한강타(E) 스킬모션이 되겠습니다

스킬을 사용시에 적위에 번개가 치는모습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올라프는 스킨

컨셉이 독특하고 웃겨서 많은 유저들이 구매할거 같습니다 저는 마음에드네요


6.SKT T1 올라프의 라그나로크 (R) 스킬모션이 되겠습니다

변신을 누르면 몸에 노란색으로 변경이 되며 T1모션이 나오게 되겠습니다

색깔전체가 변하는 모습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원래는 빨강색으로 변하게 되는데

이번 스킨의 경우는 빨강색이 컨셉인거 같은 느낌이 드는 부분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