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쏠전TOP16 세일 챔피언,스킨 50%할인 :: 사막여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쏠전TOP16 

세일정보 알려드릴려고 왔습니다

챔피언과 스킨이 50퍼할인을 하니

좋은 기회인거 같다고 생각이듭니다

밑에서부터 세일목록 알려드릴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참에 챔피언과스킨

없으신분들은 구매를 하시는것도 나쁘지않겠습니다

https://kr.leagueoflegends.com/?m=news&cate=event&mod=view&schwrd=&page=1&idx=253963#.WMj_ZTuLTcs

리그오브레전드 공식홈페이지에 올라온 글입니다 언제 글올라온지도 몰랐네요

3월21일 17시까지 판매를 한다고 나와 있습니다 목록 알려드리겠습니다


쏠전 TOP16 세일 챔피언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라이즈 / 애니 / 신짜오 / 르블랑 / 우르곳 / 카르마 / 판테온 / 룰루 / 스웨인 / 이렐리아 /제이스케이틀린 / 피오라 / 루시안 / 아트록스 이렇게 50퍼세일을 하는중입니다

현재 판매중인 상태입니다 IP세일이 아니라서 아쉽긴하네요 챔피언쪽은 스킨은원래

RP라서 상관이없지만 챔피언은 아쉽게 생각이드네요 그래도 50퍼할인이니 나쁘지않은

이벤트라고 생각이드는 부분입니다 


쏠전 TOP16 스킨세일 목록 알려드리겠습니다

백색의 라이즈 / 심판자 카르마 / 프로젝트:루시안 / 프로젝트:제드 / 프로젝트 : 피오라

수영장 파티 룰루 / 악에 물든 제이스 / 비밀요원 신짜오 / 인간사냥꾼 케이틀린 

용사냥꾼 판테온 / 정의의 아트록스 / 폭군 스웨인 / 서리검 이렐리아 /전투기계 우르곳

티버애니 / 사악한 르블랑 이 50퍼세일 목록 입니다 없는스킨이 많이 판매중이네요 

인기있는 스킨도 세일이니 이번에 구매해보시는거 생각해볼수 있다고 생각드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