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불의축제 다이애나 인게임모습 및 스킬움짤 :: 사막여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불의축제 다이애나

인게임모습및 스킬움짤 보여드릴려

합니다 출시는 한달정도 됐습니다 

스킨을 알만한사람들은 알테지만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글을써봅니다

밑에부터 불의축제 다이애나 인게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격대는 1350RP 을 가지고 있습니다

http://www.surrenderat20.net/2017/01/124-pbe-update.html 출처입니다

불의축제는 출시가 돼였으며 이번에 신규 스킨이 나올예정입니다 전체적으로

퀄리티가 좋은거 같습니다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킨이라고 생각듭니다

지금은 다이애나부터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애나의 일러스트 사진입니다



다이애나의 인게임 모습입니다 엄청난 퀄리티라고 생각이듭니다

다이애나스킨의 경우는 다잘나온다고 생각이드는 부분입니다



불의축제 다이애나의 귀환모션 입니다 가면을 벗는 장면이나오면서 복귀를합니다

요즘 귀환모션이 다이쁘게 나오는거 같은 느낌이듭니다




불의축제 다이애나의 서늘한 달빛검(P) 패시브 스킬입니다

전체적으로 빨간색으로 돼여있는 느낌이 드는 스킨입니다 스킨자체가 이뻐서

인기가 많을거같습니다 다이애나의 챔프자체가 요즘 인기가없긴하나 버프를 시켜주면

더욱더 좋을거같은 느낌이드는데요 지금사놔도 나쁘지않을거 같습니다



불의축제 다이애나의 초승달검기(Q) 스킬모션입니다

스킬색깔빼고는 달라진게 없습니다 뭐 어쩔수없다고 생각이듭니다 



불의축제 다이애나의 은빛가호(W) 스킬입니다

 스킬자체가 선명해서 좋아보이네요 기본스킨의 경우는 스킬이 선명하지가

않아서 스킬이 잘안보이는데 깔끔해보이는 느낌이 드는 부분입니다



불의축제 다이애나의 달빛낙하(E) 스킬모션입니다

빨간색원형모양으로 모아주는 모습을 볼수있습니다 스킬색깔말고는 바뀐게없습니다

그러나 스킬색깔이 바껴서 더욱 깔끔해보이는 느낌이 많이드는 부분입니다



불의축제 다이애나의 월광쇄도(R) 스킬모션입니다

가면으로 변신하여 날라갑니다 궁극기가 제일마음에 드는 생각이듭니다

저만 그런지는모르겠지만 스킨자체가 전체적으로 이쁜생각이 드는 부분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